After Love

Huwaaaa~ ngepost lirik setelah dapet lagunyaaaa.. lagu lama, pertama aku dengerin pas f(x) lagi di Sukira. Kira-kira sekitar Mei 2010, berarti pas Victoria baru nikah ama Nichkhun. *oke, ga nyambung* Pokoknya mah suka ama nih lagu, lagu ballad dari seorang Park Hyoshin, dijamin DAEBAK~~~ ><

Trus ini dinyanyiin Kyuhyun juga di Super Junior Foresight ep.6. Itu lohh, yang bareng Sistar. Kalo yang mau lebih jelasnya, itu loh yang pas bagian “Baboya” Kyuhyun nunjuk Eunhyuk. Emang dasar magnae kurang ajar. *peluk unyuk*

Hangeul

나의 기억 어딘가에 동그마니 숨어있다
울컥 쏟아져 내려오는 너
기나긴 하루 한번쯤
너도 나의 모습 떠오르는지

사랑이라 부르기엔 우린 너무 멀어졌고
차마 잊기엔 아직은 너무 일러
오늘도 난 사랑과 이별 사이를
눈물로 맴돌며 숨차게 너를 찾고 있어

바보야 어딨니 안 가면 안되니
너를 보낸 그곳에 아직도 난 서있는데
머리에 가슴에 그 모습이 그리워서
또 한번 숨죽여 운다 널 사랑한 후에

오랜만에 문을 나서 바깥 바람을 만지다
덜컥 다가선 외로움에 무너져
네 손에 끌려 다니던 정들은 거리
너 없는 슬픔에 잰걸음으로 집으로 가

바보야 어딨니 안 가면 안되니
너를 보낸 그곳에 아직도 난 서있는데
머리에 가슴에 그 모습이 그리워서
또 한번 숨죽여 운다 널 사랑한 후에

널 불러보다가 뒤돌아보면
그곳엔 널 닮은 추억만이

넌 아니 모르니 알면서 그러니
여태 잊지 못하고 아직 널 기다리는데
어떤 날 올거니 내 심장이 멈출까 봐
또다시 그리워 운다 널 사랑한 후에

Romanization

naeui gieogeodin ga-edong geumani sumeo ittda
ulkeogsso dajyeo naeryeo oneun neo
ginagin haru hanbeon jjeum
neo do naeui moseub ddeo oreuneunji

sarangira bureugien urin neomu meoreo jyeottgo
chama itgien ajikeun neomu illeo
oneuldo nan saranggwa ibyeol sa-ireul
nunmullo maemdol myeosum chage neoreul chatgo isseo

baboya eodittni an-gamyeon andweni
neoreul bonaen geugose ajikdo nan seo ittneunde
meori-e gaseum-e geu moseub-i geuriweoseo
ddo hanbeon sum jugyeo un-da neol saranghan hu-e

oraen mane muneul na seo ba ggat barameul manjida
deol keog dagaseon wero-ume muneojyeo
nison-eggeulleoda ni deonjeong deureun geori
neo eobneun seulpeum-e jaen-georeumeuro jibeuroga

baboya eodittni an-gamyeon andweni
neoreul bonaen geugose ajikdo nan seo ittneunde
meori-e gaseum-e geu moseub-i geuriweoseo
ddo hanbeon sum jugyeo un-da neol saranghan hu-e

neol bulleo bodaga dwidora bomyeon
geu go sen neol dal meun chueog man-i

neon ani moreuni almyeonseo geu reo ni
yeotae itji mothago ajik neol gidarineunde
eoddeon nal olgeoni nae shimjang-i meomchul ggabwa
ddo dashi geuriweo unda neol saranghan hu-e

credit: KATTUNKAMExROX @ jpopasia

19 thoughts on “After Love

  1. waaahhhh kyu…. kamu kurang ajar banget sama kaka ipar saya… *nunjuk unyuk*
    masa pas kyu nyanyi nunjuk unyuk *getok kyu*
    ckckckck dasar maknae kurang ajar *lempar sendal ke kyu*

    • Bangeeet, dek. Omelin tuh si kyu. Mana mukanya unyuk kesian banget lagi pas dikatain gitu.😄 *malah nyengir*
      Magnae emang pada ga beres. Dimana2 ga ada magnae yang normal, suer dah~
      Eh, maybe Taemin lumayan normal ding.😄

  2. lagunya mellow? enak ga? enak ga? *terjun ke 4shared buat donlot*
    eeeeh, ada kejadian kyu bilang babo ke unyuuuk? *tarik lengan baju* *langsung nyuci piring* *dezig* #abaikan😄

    • Ng.. buat aku sih enak. Fave-ku kan mellow onn~😄
      Tapi sukanya ya pas denger lagu ini diputer di sukira, cuma tau penyanyinya Park Hyosin tapi ga tau judulnya. .__.

      Ada, adaaa~ Kan ada bagian “baboya” di lagu ini, nah tu magnae tengil malah nunjuk uri Unyuuuuk..

      • udah donloooot~~ aaah emang iya lagunya enak aq juga kan emang doyan ama lagu yang mellow2.. kekeke
        thx for sharing yak😉 jadi nambah kumpulan lagu mellow d hp.. hehe
        ah! bener tuh, tadi ngubek YT dan nemu video-nya.. dasar evil kyu kuarang uajaaarr minta di cium tu anak *lho?* *ambil kesempatan di dalam ke-evil-an* (?) haha😄

  3. hallo… aku mau tanya nih.. aku kan newbie di wordpress, trus aku dmen sama themes kmu ^^ aku coba cari” akhirnya ketemu sm themes kmu ini, cm gak ngerti cara downloadnya T___T huhuhuhuh caranya gimana siihh?? gomawo *bow 90 derajat*

  4. pertama kali denger lagu ini malah Heo Young Saeng (ss501) yg nyanyiin waktu itu,,tp nggak tau judule apa…
    thanks for posting, anyway..
    this song is just perfect!!^^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